설리번의 코칭노트

휴일엔 점프 업^^

2022. 9. 25. 17:40

내 프로필 이미지 / 나의 사랑 다빈치

 

월~금 까지 아이들과 학부모와 씨름하고 맞이하는 주말은 달콤하다. 

온전히 내 시간을 쓸 수 있다. 

요즘 새로운 '잡' 에 눈을 뜨게 되어 주말이 더 기다려진다. 

ㅎㅎ 아시다시피 투 잡의 세계로 ~~

이제 첫 글을 시작으로 나의 일상 , 건강, 경제 관련 이야기를 하나씩 써보려고한다. 

 

내가 여기 오기까지 많은 정보를 통해 배웠고,  지금도 여전히 공부중이다. 

건강, 경제에 대한 나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.

여러 칼럼과 지식코너를 살펴보고 있고 , 이런 정보를  나 처럼 궁금해 하는 사람들과 

함께 공유해보고자 한다. 

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, 나만의 방법으로 좀 더 재미있고 쉽게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게 

하려고 한다. 

 

내가  글을 쓰려고 한 가장 큰 이유는 이것이다.

지금까지 내가 무지해서 놓쳤던 건강과 재태크와 삶의 지혜를 글을 써가면서 

배우고자 한다.  

'시작은 비록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'  하루 하루 나의 글들이 성장해 가고, 

나의 해박함이 더 깊어질거라고 믿는다. 

이 여정을 이웃들과  함께 하고 싶다. 

 

 

 

 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작  (0) 2022.09.05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